본문 바로가기

푸드정보

내돈내산 건강한 한끼 그리팅몰 저렴하게 구매방법과 페이코 토스 할인팁

반응형

내돈내산 건강한 한끼 그리팅몰 저렴하게 구매방법과 페이코 토스 할인팁

 

 

 

 

현대그리팅몰

 

 

뭐 간단하게 먹을만한거 없나 이리저리 기웃거리다가 첫구매쿠폰 + 페이코할인쿠폰 + kt 합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한번 시켜봄. 이미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그리팅몰이라는 곳임. 

그리팅몰은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건강식이라는 브랜드 이념으로 해썹마크 취득하고 품질안전성 검사 또한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해서 만든 식재료, 음식들을 판매하는 곳이더라구요. 

장기적 식단관리 건강식단,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질환맞춤식단, 단기적 식이요법 챌리식단까지 챙겨주는 곳인데

그렇다 보니 대부분 밀키트들이나 음식들이 가격대가 약간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첫구매쿠폰 + 페이코할인쿠폰 해서 반가격에 구매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이번에도 한다고 하길래 한번 참전해봄 ㅋㅋㅋ

 

 

현대그리팅몰을 들어가면 현대아이디로 로그인하거나 회원가입을 하면 되는데

그 이후 이벤트페이지에 가서 웰컴쿠폰팩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렇게 장바구니 10만원 상당의 월컴쿠폰팩이 나오는데

 

1만원 이상 무료배송

4만원이상 1만원할인

5만원이상 1.5만원 할인

6만원이상 2만원 할인이 들어갑니다.

나름 할인율이 괜찮더라구요?

 

 

 

 

 

 

 

# 페이코 쿠폰 받는 방법

그 이후 페이코에 들어가서 그리팅이라 검삭해고 20% 할인쿠폰을 받아서 먹여주면 됩니다.

kt 통신사할인도 들어가던데 나는 skt라서 할인을 받지 못함 ㅠㅠ 

kt이신 분들 한번 알아보고 야무지게 할인 챙겨가세요~

 

 

 

 

 

 

# 토스 쿠폰 받는 방법

 

 

23일 단하루만 토스에서도 쿠폰을 주더라고요? 그리팅몰 이용해볼 생각 해보지도 않아서 놓쳤던 쿠폰들 새삼 아까움 ㅋㅋ

카카오톡 친구를 해놨더니 저렇게 문자가 옴

토스페이 혜택 한 장 더! 안 들어가 볼 수 없음 ㅋㅋㅋ

 

 

 

 

 

토스페이에서 쿠폰 / 혜택을 들어가줍니다.

검색창에 그리팅몰을 치면 되는데요!

30%라서 나름 쏠쏠한거 같습니다. 2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정보!

첫구매 쿠폰 아직 남으신 분들 5만원이상 구매해서 만오천원할인받고 토스 할인받으시면 싸게 먹히실거 같네요!

 

 

 

 

 

 

 

국부터 반찬 메인요리 면 빵 우유 간단한 식재료 다양하더구요?

식단을 하면 샐러드, 오트밀까지 판매를 하니 약간 컬리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듯합니다.

컬리보다는 일반 식재료가 더 적음 주의

 

총 64700원어치 구매해고 쿠폰할인 Hpoint 털어서 40760원에 구매했는데 여기서 페이코로 결제해서 총 30921원에 구매했네요

육만오천원이 삼만원대가 되는 매직  ㅋㅋㅋ 잘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결제할때 제휴할인 / 포인트가 있는데 웰컴쿠폰 사용하시면 멤버십할인이 같이 안 먹히더라구요?

기억도 안나는 비밀번호 찾고 쌩난리쳤지만 적용안되는 걸로... ㅋㅋㅋ ㅠㅠ

 

 

 

 

 

그렇다면 어떤 제품들이 파나? 싶으실텐데요

 

메인요리 / 반찬 , 국 / 탕 / 찌개 , 밥/ 면 / 죽 , 간편식 / 샐러드 / 간식 , 식재료, 그리팅 추천, 반찬 정기구독, 챌린지 식단

생각보다 다양하게 팝니다. 베스트를 찾아보면

 

이렇게 생각보다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음.

또한 2인분, 냉동김밥, 빵종류, 견과류, 그래놀라, 잼등 간단한 식품도 많이 판매중이니 한번 털어보시길 ... ㅋㅋㅋ

저도 별 생각 없다가 많이 구매해봄 첫구매쿠폰 나름 짜릿합니다.

 

 

 

 

 

메뉴를 찾다보면 세이프티스코어 별이 위 상단부분에 뜨는데 

이게 식품의 영양소, 가공도, 첨가물 정보를 복합적을로 고려해 보다 안전한 상품을 제안하는 현대그린푸드만의 분석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점수는 영양소함량, 식품이 원물에 가까울수록, 첨가물 개수가 적을수록 점수를 받는다고 하네요

별세개가 매우우수 / 별 두개 우수 / 별 하나가 좋은 식품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ㅋ

 

 

 

 

 

 

내가 구매한 것들

아직 맛은 보지 않아서 장담 못함 ㅋㅋㅋㅋ

삼계솥밥, 게살 내장 솥밥, 비프토마토스튜, 한우우거지탕, 얼갈이된장국, 석관동치즈떡볶이, vezzly 방콕세트 645g

총 7가지를 구매함. 빵은 총 5종류였고 큰식빵 3종류 각 4장, 모닝빵 4개, 작은식빵 4장이 들어있었음.

 

 

 

그리팅 추천인 코드 : 2D8MWKE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