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는 배달의 민족!

노랗고 바삭한 식감이라 내가 많이 좋아라해.. 노랑 3종세트 후기

반응형

노랗고 바삭한 식감이라 내가 많이 좋아라해.. 노랑 3종세트 후기

 

 

배민에서 자담치킨 후라이드 한마리 0원으로 먹은 후기

https://qoatjstodhomechef.tistory.com/260

 

배민에서 자담치킨 후라이드 한마리 0원으로 먹은 후기

배민에서 자담치킨 후라이드 한마리 0원으로 먹은 후기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이번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쿠폰 후기, 적용방법https://qoatjstodhomechef.tistory.com/228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이번

qoatjstodhomechef.tistory.com

맛만 있으면 완벽할듯? 이마트 6천원 어메이징 완벽치킨 출시

https://qoatjstodhomechef.tistory.com/208

 

맛만 있으면 완벽할듯? 이마트 6천원 어메이징 완벽치킨 출시

맛만 있으면 완벽할듯? 이마트 6천원 어메이징 완벽치킨 출시  나도 먹어본 홈플러스 킹성비라는 당당 쉬림프 후라이드 후기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1 나도 먹어본 홈플러스 킹성비

qoatjstodhomechef.tistory.com

 

 

 

 

 

 

노랑 3종세트

 

 

 

 

노랑통닭 한때 진짜 질리게 사먹었는데,

치킨 어디시켜? 노랑통닭!!!

우리집에서 나만 좋아했음 ......

외롭게 혼자 주장했던 날들이여~ 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욕먹으면서 시켰던 날들이 많았던 거 같넹...?

솔직히 내가 너무 좋아라 하니까 동생이 오기로 싫어했던거 같은 기억도 드네요 ㅎㅎ

 

오랜만에 시켜본 노랑통닭... 감동은 여전하네 내가 좋아하는 부스러기가 많이 사라졌구나... 쩝

 

 

노랑통닭은 내가 좋아하는 이유는?

그렇다... 강경 뼈 후라이드파인 내가 순살임에도 노랑토닭을 시키는 이유는 바삭함때문이였다.

특히 고기 주워먹고 밑에 떨어진 가루부스러기를 엄청나게 사랑하는 사람임 ㅋㅋ

특유의 바삭함과 카레향이 입혀져서 술안주로 그만이거든... ㅋㅋㅋ 수줍..

 

 

 

 

 

맨날 엄청 큰 후라이드치킨만 시켜보다가 이번에는 새롭게 먹기로 함

3가지 맛을 한거번에 즐길 수 있는 3종 세트를 시켜봄

순살후라이드, 양념, 깐풍치킨을 한번에 먹는 세트메뉴로 많이 양보해서 시킨 메뉴 ㅋ

 

가격은 22000원입니다. 참고하세요!

 

 

 

 

 

위에도 적어놓았듯 나는 강경 후라이드 파다.

하지만 노랑통닭 후라이드 못 참지 ㅋㅋㅋ 또 이것만 먹다가 욕먹은 나....

사람 입맛 참 안 변하는듯 ㅎ

 

많이 시키다가 적게 시켜서 그런가 밑에 가루가 별로 안 나와서 아쉬웠다.. 쩝..

내 사랑 치킨 튀김가루들..... 

 

 

 

 

나머지 메뉴는 쏘쏘?

노랑통닭이 더욱 바삭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바로 튀기는 방식의 차이인데여ㅛ

 

일반적으로 튀기지 않고 가마솥에 튀겨낸 조리방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프랜차이즈 조리시간보다 짧은 편인데, 빠르고 바삭하게 튀겨내서 깡깡하지 않고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는게 포인트인듯...?

 

양념은 딱 예전 시장양념 통닭맛이 생각나는 맛! 

달달한 고추장양념으로 대한민국 누구든지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였습니다.

 

내가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노랑통달 깐풍맛!

깐풍기 좋아하시는 분들 이거 추천합니다. 은근 매콤하면서 좋아요 

양파랑 고추랑 들어있는데, 나만의 시크릿 비법이라면, 비법인데 밥이랑 먹으면

 

 

 

금상첨화 미! 미!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고추 빼고 드세요 ㅋㅋ

많이 매워요... 그리고 조각조각 파도 조금씩 들어있는데 예전에 비해 야채가 좀 줄으던 느낌이다. 

고기한조각 양파한조각 같이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3가지맛 한꺼번에 시킬 수 있다.

후라이드 부스러기 강추다. 다른 브랜드랑 비교시 노랑통닭이 갑이다 ㅋㅋㅋ

나름 가격대비 훌륭한 가성비와 퀄리티 양을 자랑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