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시푸드리스트

신세경 얼굴과 함께 빛나는 브이로그 속 홈메이드 케이크 비주얼

반응형

 

신세경 얼굴과 함께 빛나는 브이로그 속 홈메이드 케이크 비주얼

 

 

신세경이 만든 고퀄 애프터눈 티세트

https://snaketeacher.tistory.com/6354

 

[스압] 신세경이 만든 고퀄 애프터눈 티세트.jpg

[스압] 신세경이 만든 고퀄 애프터눈 티세트.jpg 와우 ㅋㅋㅋㅋ 진짜 실력이 난리나는듯.... 저런 실력이면 신세경 이름걸고 빵집이나 까페 차리면 대박날듯... 가족이나 주변 친한사람들을 위해

snaketeacher.tistory.com

 

 

신세경 얼굴 보는 맛, 케이크 보는맛 있는 신세경 브이로그

 

거기서도 잔잔하게 나래이션? 독백과 같은 대사와 홈메이드로 케이크를 만드는 모습이 자주 나오는데요

케이크 뿐만아니라 구운과자, 디저트 베이킹에 관심이 진짜 많으신 배우인듯...

실력도 내 기준 가게 차려도 될 정도라 놀라울 다름

 

 



당근케이크

찻잔이랑 넘 잘어울리구요





빅토리아 케이크





치즈케이크

깨알 강쥐





바닐라 스펀지 케이크 & 초코 스펀지 케이크

눈내린듯한 겨울오브제랑 찰떡






바스크 치즈 케이크
손으로 종이 바스락 벗겨내는 맛 !!






레터링 케이크
(글씨 망했다고 속상해하는데 존예입니다만?..))





딸기 초코 케이크

시계접시 존예




세경씨 왈 원하는 케이크를 만들 실력이 없기 때문에
다른 제과제빵유튜버들 레시피를 참고한다고 하심!!!

 

 

 

ㅊㅊ 신세경 유튜브 sjkukse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