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시푸드리스트

본격 침샘자극예능 언니네산지직송 큰손 염정아표 제철메뉴 비주얼

반응형

본격 침샘자극예능 언니네산지직송 큰손 염정아표 제철메뉴 비주얼

 

나는 이 프로만 보면 염정아, 안은진, 덱스, 박준면 4명의 깨알같은 찐 친남매케미와

주변환경의 자연의 힐링도 힐링이지만

가장 눈에 가는건 역시 염정아표 딱 벌어지게 차려진 한끼인듯....

 

저녁에 이 프로만 보고 있으면 밥 다 먹고 보는 프로인데도 불구하고 뭐가 자꾸 먹고 싶어져...

나에게는 본격 침샘자극예능임 ㅋㅋㅋ

그런데 예전보다 염정아가 더 다양한 음식을 요리한더라구요? 이번에는 양식도 턱턱 잘 해내심

 

그런데 이 프로에서 안은진, 덱스 왜 저렇게 티격태격이 귀엽고 그르냐.... ㅋㅋㅋ

 

언니네 산지직송

 

 

 
언니네 산지직송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 사 남매의 어촌 마을 일상기! 바다를 품은 각양각색의 일거리와 그곳에서만 볼 수 있는 제철밥상 먹거리까지!? 쉴 틈 없는 사 남매의 뜨거운 여름 리얼리티
시간
목 오후 8:40 (2024-07-18~)
출연
염정아, 박준면, 안은진, 덱스
채널
tvN

 

 

 

처음간 곳부터 장난 없으심 ㅋㅋㅋ

감자삶고 멸치튀기고, 멸치 굽고, 오이 못 먹는 덱스를 위해 미역냉국과, 삼겹살파티 ㅋㅋㅋ

 

 

 

 

그 다음날 아침 동생들 아침 해먹이는 염큰손

아침은 생각보다 소소했는데 그래도 맛나보임....

양파소세지넣은 피자빵과 계란후라이, 후식으로 참외가 되겠음.

 

 

 

 

게스트로 황정민 왔을 때 직접 해물찜 해줬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ㅠㅠㅠ

가리비, 새우, 콩나물, 미나리 등등....

 

 

 

박준면이 마든 고추장 찌개도 ... ㅋㅋㅋㅋㅋ 한 솥단지 끓여 드심 ㅎㄷㄷ

 

 

 

 

 

 

2화에서도 복숭아 따러 가서 그런가 복숭아 양념갈비를 했음.

양념의 신 둘째누난는 복숭아 겉절이 

크... 직접 딴 야채들까지 너무 풍족해 보이는 한끼 

 

 

누ㅜ....누가 엔초비 파스타를 저렇게 쌓아놓고 먹어요...? 내스타일 ㅋㅋㅋ

 

 

 

두번째 게스트로 박해진이 왔는데, 잔치가 또 시작됨 ㅋㅋ 대구탕 끓이고 가자미전하고 ㅋㅋㅋ

 

 

 

박해진이 직접 비름나물로 도토리묵 무침을 했는데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했었음.

 

 

 

동생들이 잡아온 민들조개로 칼국수를 해먹었는데... ㅋㅋㅋㅋ 와 이것도 진짜 맛나보였음..

정말 한끼한끼에 아무리 방송이라지만 항상 푸짐하게 차려 먹는 st 이신듯...

 

 

 

 

 

 

게스트로 배우 차태현이 왔는데, 복날이였던가.. 갑자기 삼계탕 끓여드심

거기다가 막한 파김치랑 전이랑~ 저건 미친 조합이였다....

 

 

 

 

 

이번 여름에 진짜 더웠는데 아침부터 요리하는 .....

계란말이랑 황태무국과 호박잎, 강된장쌈밥을.... 와우 이게 진정한 시골느낌 아침인데

도시에서 쉽게 먹지 못할 조합이라 넘나 부러웠던... ㅋㅋㅋ

 

 

 

 

 

 

가장 값 비싼 한끼가 아니였을까...

갯장어한상 ! 갯장어구이에 갯장어 샤브샤브까지..

이날 염대장 생신이였음 ㅋㅋ 생일상 다운 한끼!

 

 

 

 

 

 

 

전에 만들어둔 복숭아청으로 에이드를, 홍합밥과 얼큰콩나물국과 겉절이

아침 너무 화려하다... 그런데 여기서 홍합밥은 처음 봄 ㅋㅋㅋㅋㅋ 신기하더라구요? 

 

 

 

 

 

 

 

염정아가 만드는 감바스 사이즈 ㅋㅋㅋㅋ 저기에 파스타도 해 드심

그리고 복분자와 와인을 졸여서 만든 등갈비까지..

양식 제대루 뿌수고 오심 거기에 한국인이라면 빠지면 섭한 김치까지!

때깔이 넘나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