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정보

어마무시한 집밥 만드는 백종원 클라쓰.

반응형

 

어마무시한 집밥 만드는 백종원 클라쓰.

 

 

 

와우... 집밥으로 저런 스케일이 나올 수 있는건가 싶네요 

ㅎㄷㄷ

백종원이야 워낙에 요리만능이니까 뭐 한중일양식 뭐 가리지 않고 만들어 먹는듯..

먹고 싶으면 그냥 만들면 되쥬~

오늘은 뭐 먹고 싶어유?

소유진이랑 백종원 자식들은 먹고싶은거 항상 먹고 생활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유진도 어느정도 요리 잘 한다고 알고있는데 주방 들어갈일 거의 없을거 같은데..??

 

 

 

 

 

 

ㅊㅊ ㄷㅁㅌㄹ

 

더본그룹

백종원이 운영하는 더본그룹, 더본코리아는 착한 가격, 대중적인 메뉴의 브랜드를 운영.
모든 고객께서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한 음식을 맛보고, 더불어 즐거움까지 느끼실 수 있는 한끼 식사를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백종원 브랜드

 

: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빽다방, 홍콩반점, 롤링파스타, 한신포차, 빽스비어, 새마을식당, 고투웍, 백종원의 쌈밥, 본가, 인생설렁탕, 연돈볼카츠, 리춘시장, 막이오름, 성심식당, 돌배기집, 미정국수, 백철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