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레시피

오트밀 활용한 살 덜찌고 간단한 김치 치즈밥 레시피

반응형

오트밀 활용한 살 덜찌고 간단한 김치 치즈밥 레시피

 

 

진서연의 다이어트식단 3분 초간단 오트밀 밥

https://qoatjstodhomechef.tistory.com/70

 

진서연의 다이어트식단 3분 초간단 오트밀 밥

진서연의 다이어트식단 3분 초간단 오트밀 밥 위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는 양배추 레시피 https://qoatjstodhomechef.tistory.com/32 위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는 양배추레시피 한국식 양배추전

qoatjstodhomechef.tistory.com

 

 

 

 

 

밥이 아닌 오트를 사용해서 탄수의 함량을 낮춰 죄책감을 덜고 몸도 가벼워고~

또한 먹고 싶은 음식 먹어서 입도 즐거운 전자레인지 활용한 간단버전 레시피네요

역시 사람은 머리를 잘써야 함 ㅋㅋㅋ 

다이어트 하다보면 탄수도 피하게 되고 염분도 잘 안 먹게 되서 항상 사람이 밍밍한 음식만 먹게 되는데

한번씩은 이런 자극적인 음식을 먹어줘야 머리도 핑핑 잘 돌아간다고 생각하는 사람임 ㅋㅋㅋ

 

 

오트밀 먹다가 물릴때 한번 도전해 볼만한 레시피!

 

 

 

 

<김치 볶음밥 그 자체인 오트밀 김치 치즈밥> 

재료(내 레시피는 모두 밥숟가락 기준)

퀵오트밀 5숟가락, 참치 작은 캔, 김치, 토마토소스(스파게티시판용) 4숟가락, 계란, 슈레드 모짜렐라 치즈(피자치즈) 

1. 전자레인지 용기에 오트밀, 참치, 김치, 토마토소스 넣고 섞어준다
2. 계란 하나 깨넣고 치즈 뿌려 주기  
3. 용기 뚜껑 덮고 전자레인지 2분 30초 돌리준 후 멈췄다가 다시 2분 30초 돌려주면 완성! 

 

 

 

 

 

 

이건 내가 젤 좋아하는 오트밀 김치 치즈밥 레시피! 
한동안 다이어트하려고ㅋㅋㅋㅋ 퀵오트밀 엄청 많이 사놔서^^ 
그거 처리하느라 오트밀로 이것저것 다 해먹어 봤는데 제일 맛있고 오트밀 느낌 안나서 좋아해 
진짜 딱 김치볶음밥 맛인데 김치볶음밥 보다 훨 맛남 
난 총 5분 돌리고 30~1분 정도 더 돌려서 먹어 그러면 약간 치즈가 좀 딱딱? 하게 익는데 뭔가 김볶 눌러서 먹는 느낌이더라구

 

 

 

 

여기서 포인트는 이렇게 섞어서 먹어야 함

먹기 전에 계란 치즈 골고루 잘 섞이게 섞어서 먹어야 찐임ㅋㅋㅋㅋ 

글고 참치 넣을 때도 기름 싹 빼고 넣어줘야 해

 

재료만 있음 손에 물 안묻히고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니까 

꼭 한번씩 만들어 먹어봐!

 

 

+

헐 김치치즈밥 인기 폭발이네ㄷㄷㄷ

여시들 이거 퀵오트밀로만 가능한 레시피고 케찹 넣으면 저 맛 절대로 안나서 

꼭 토마토소스 넣어서 해먹어! 쿠팡에서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삼천원 초반대야 한병 사면 꽤 오래 먹을 수 있으니까ㄱㄱㄱ

*갠적으로 청정원 구운마늘과 양파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가 젤 맛남

김치 양은 참치 양 보다 적게 넣는게 베스트

글고 계란 하나 깨서 넣을때 계란 푸는거 아니고 노른자만 포크로 콕콕 찔러 준 담에 치즈 올려주고 돌리면 된당 

 

추가로 용기는 삼천원 주고 구매한 다이소 미키마우스 콜라보 저장 용기!! 

전자레인지 + 식기세척기 가능하고 먹고 남은 국이나 이런거 보관하기도 좋아서 아주 잘 사용 중 

담에 또 쉽고 맛있는 레시피 들고 오겠음ㅋㅋㅋㅋ

 

 

 

ㅊㅊ ㅇㅅㅅㄷ eleele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