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식 레시피

동원 떡볶이의 신?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던 우리쌀 국물 떡볶이 후기

반응형

동원 떡볶이의 신?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던 우리쌀 국물 떡볶이 후기

 

 

 

나는 떡볶이를 꼭 주기적으로 때려먹어야 하는 사람 ㅋㅋㅋ

솔직히 예전에는 시켜먹다가 떡볶이만큼 시켜먹기 돈 아까운 음식도 없다는 생각에

꼭 급할 때 아니면 집에서 만들어 먹고는 하는데 집에 이런 제품이 있길래 한번 만들어 먹어봄

 

 

 

동원에서 나온 제품으로 우리쌀 쌀떡이 들어간 국물떡볶이 제품임

 

 

 

 

 

 

https://link.coupang.com/a/bAyor1

 

떡볶이의신 우리쌀 로제떡볶이 2인분, 360g, 2개

COUPANG

www.coupang.com

 

 

떡볶이의 신!

 

 

ㅋㅋㅋㅋㅋ 떡볶이에 대한 맛에 자신이 있나보지? 대놓고 신이라고 표현하네요

한번 믿어보겠어.

 

2인분이며 422g 1025Kcal 입니다.

떡, 소스, 건조파 딱 3가지가 들어있는 제품이네요

8분컷 / 실온보관 / 얼큰 매운맛

 

 

 

떡볶이의 신 에는 매운맛이 나름 5단계로 나뉘나 봅니다.

순한맛, 깔끔매운맛, 보통매운맛, 얼큰 매운맛, 아주 매운맛

뭐 이렇게 매운맛을 골라먹을 수 있어서 그건 좋은듯...?

 

 

 

 

재료는 이렇게 동원 건조파, 떡, 소스 간단하게 들어있습니다

 

 

조리법

 

1. 떡 1봉을 물에 헹구어 건져냅니다. 부드러운 떡을 좋아하시는 분은 떡을 물에 담가 불려서 조리해주세요

2. 물 300ml에 준비해 둔 떡과 소스를 넣고 끓입니다

3. 내용물이 끓기 시작하면 건조파를 넣고 5~6분간 저어가며 끓여줍니다.

 

팁 ! 다 드신 후에 찬밥, 참기름 김가루를 넣어 볶아드셔도 맛있습니다.

 

 

나는 일단 1인분만 끓였음. 딱 원래 있던 양보다 절반의 양입니다.

하지만 좀 내용물이 부실한거 같아서 삶은달걀도 삶아줄 예정이고 오뎅도 하나 넣어줌 ㅋㅋㅋ

동결건조라 그런가 파가 좀 부실해 보이긴 하는데 집에 있는거 추가해서 넣어먹어도 될듯..?

 

 

 

 

 

 

 

맛은요?

 

국물 떡볶이의 맛을 잘 구현해냈다. but 얼큰한 매운맛? 보다는 달달한 맛이 더 많이 느껴진다?

먹다가 집에 모짜렐라 치즈도 추가했습니다. ㅋㅋㅋ

간단히 먹기 나쁘지 않은 맛이였음. 뭐 떡도 쌀 떡이라서 특유의 씹는 맛도 쫄깃하고 맛은 있습니다.

그런데 이거 그렇게 매운맛인가? 오잉? 싶어지는 느낌이랄까 

뭐 먹다보니 좀 얼큰함이 올라오긴 했으나

 

먼저 먹다보면 어라 달달한 스타일이네 확 와닿음 ㅋㅋㅋ

 

 

하지만 떡볶이는 원래 자고로 달달하고 매콤해야 제맛이라고 생각해서

나쁘지 않게 먹었음. 달달해서 국물과 떠먹기 좋았다.

떡도 한입크기라서 먹기 좋았으며 역시 국물떡볶이는 삶은 달걀을 빼먹어서는 안될맛임 ㅋㅋㅋㅋ

꼭 넣어먹는걸 추천하고

소스가 액상이였는데 고추장맛인지 고추가루맛인지 어느정도 잘 나서 나쁘지 않았음. 

 

 

막 다른 시중에 파는 떡볶이처럼 와 이거 맛있네

이정도는 아니고 집에서 만들어 먹는거처럼 양도 푸짐한 것도 아니긴 한데

그래도 가격대비 그 맛은 훌륭하게 잘 뽑아낸 듯한 제품이네요

 

국물 떡볶이말고 다른 맛도 있던데 한번 구매해 볼까나? 싶은 마음 있네요

아 이건 노. 아니다 그냥 만들어 먹자 이런 느낌은 아닙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