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정보

유머 - 한식이 유행하는건 기쁜데 킹받는 일본식 한식메뉴

반응형

유머 - 한식이 유행하는건 기쁜데 킹받는 일본식 한식메뉴

 

 

 

 

 

 

 

1. 뭔가 빨간 양념 같은거에 재료를 무친 것 = 김치

2. 배추를 뮌것만 김치로 치는게 아니란걸 깨달음

 

결과 해산물김치 탄생

 

 

 

 

 

 

 

 

1. 반찬으로 쓰이는 깨와 참기름 양념이 들어간 요리 = 나물

2. 나물이란게 특정 음식이 아니라 위 양념을 쓴 무침 요리류를 총칭한다는걸 알게됨

 

결과 햄말이 삶은달걀 나물 탄생

 

 

 

 

 

 

 

 

1. 고기를 구워서 쌈싸먹는 음식 = 삼겹살

2. 오겹살이란 것도 있는 걸 보니 겹살이란게 이런 요리를 총칭하는 그런건가 보다

 

결과 닭겹살, 오리겹살, 참치겹살 등등 탄생

 

 

 

 

 

 

 

 

1. 재료를 생으로 썰어낸뒤, 위에 양념을 섞어서 노른자를 올린 요리 = 육회

 

결과 두부육회, 아보카도육회 탄생

 

 

 

ㅊㅊ ㅇㅍㅋㄹㅇ

 

이탈리아가 어떤 심정이였을지 이해가 가네
 
이런거 이전에는 병신같아보였는데
지금은 우리가 영어 이상하게 사용하는것처럼 한국 문화, 한글의 위상이 높아진거같아서 기분좋음
 
오마카세가 가게주인이 알잘딱으로 내주는 상차림이라는걸 알게됨 - 온갖 XX카세가 생김
 
우리도 치킨 샌드위치를 치킨 버거라고 부르잖음 ㅋㅋ 그냥 동그란 빵사이에 뭐 넣은거 다 버거인줄 아는데 미국에서는 버거라는 말에 소고기 다짐육 패티가 들어있어야 된다는 의미가 있어서 치킨 패티는 치킨 샌드위치로 구별하니
 
다 맛있어보이는데 ㅋㅋㅋㅋ먹어본사람없음?
 
욕하려고 들어왔는데 은근 결과물들이 다 맛있어보여서 할말잃음
 
혼란스럽네
 
김치는 비슷한거 우리나라에도 있을듯
 
일본애들 저런거 ㅈㄴ 잘만들음 인정해줘야됨
 
중국처럼 지들꺼라고 우기지만 않은면 뭐 노상관
 
개 무근본이네 ㅋㅋㅋ
 
햄말이 삶은 달걀 나물은 느끼할 것 같고 그 외에는 다 맛은 있을 듯
 
맛있어보이겠다는 애들 특 일본음식 별로 안먹어봄 ㅋㅋ
 
질 수 없다
순대 오마카세
분식 오마카세
 
일본 : 아무튼 한국 거야~ k푸드야~
중국 : 다 우리 꺼야

선녀다 ㄹㅇ
 
중국놈들이면 지들거라고 우기는데
저정도면 웃고 넘길 수 있을거 같다
 
맛있으면 됐지 뭐 ㅋㅋㅋ
 
오리겹살은뭐여 ㅋㅋ오리구이잖아
 
우리도 퓨전음식 만들자나. 맛있어보이네 해산물 김치 빼고.
 
까망베르 김치찌개도 있잖아
의외로 맛있다는 데
 
김피탕도 있는데 그정도야 뭐....
 
저새끼들 참기름같은거에 무치면 다 나물임 ㅋㅋㅋㅋ
 
햄나물은 집에서 해서 먹어봣는데 맛있었고 아보카도육회 괜찮을거같음

 

나물은 조리법이 아니고 채소종 산나물등 들에서 자라는 채야채라 알고있었는데
 
오마카세의 복수인가
 
에스프레소에 물타먹어 죄송합니다 ㅠ
 
 

 

반응형